박득주 회장 이임, 하종준 회장 취임

[남해=뉴스프리존]제정준 기자= 경남 남해군 행정동우회(회장 박득주)는 지난달 31일 남해군청 2층 대회의실에서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남해군행정동우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남해군행정동우회가 지난달 31일 남해군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박득주 이임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남해군)
남해군행정동우회가 지난달 31일 남해군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박득주 이임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남해군)

이날 총회에서는 박득주 회장이 지난 2년간 남해군행정동우회장으로 재직하며 남해군 행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장충남 군수로부터 남해군수 감사패를 받았다.

이어 이현재 감사의 감사 보고 후 박득주 회장 주재 하에 작년도 사업추진실적 결산서 승인, 올해 주요사업계획?예산안 승인, 임원 선출 등 3건의 안건에 대해 심의의결했다. 이날 선출된 남해군행정동우회 임원진은 △회장 하종준 △수석부회장 이현재 △부회장 최홍규·정평주 △감사 김백신·이영준 △사무국장 박형필 등이다.

박득주 이임회장은 “남해군행정동우회의 지난 성과들은 회원 여러분들이 일치단결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취임하시는 하종준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활동하여 후배들의 귀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석한 장충남 군수는 “퇴직 후에도 지역의 발전을 위하여 동참하고 계시는 행정동우회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풍부한 공직경험을 바탕으로 활발한 활동과 아낌없는 조언을 통해 남해군의 행정발전에 이바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