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뉴스프리존]최미숙 기자=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이 ‘NEW 미션∙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밀양시시설관리공단 ‘NEW 미션∙비전 선포식’ 모습.(사진제공=밀양시청)
밀양시시설관리공단 ‘NEW 미션∙비전 선포식’ 모습.(사진제공=밀양시청)

‘저비용 고효율로 수준 높은 공공서비스 제공’이란 미션 아래 ‘기본에 충실한 혁신경영으로 밀양시민의 자긍심이 되는 라이프 플랫폼 공기업’을 비전으로 설정하고, 시민 중심의 혁신 공기업으로 공단의 미래를 재정의했다.

이날 공단은 ▶최고의 전문성과 효율성 ▶혁신과 융합을 통한 안정화 ▶참여와 소통을 통한 성장 등 새로운 전략목표와 ▶기본 ▶혁신 ▶사회적 가치란 새로운 핵심가치를 선보였다.

아울러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대응한 미래가치 창출∙사회적 책임경영 수행을 위한 ESG 경영 실천과 시민과 근로자가 신뢰하는 안심 공단 실현을 위한 안전보건 경영방침∙경영목표를 선언했다.

또한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반부패∙청렴 실천과 다양한 행정 수요에 유연하고, 창의적으로 업무를 추진하기 위한 적극행정 실천도 선언하며 중점 추진할 예정이다.

최영태 공단 이사장은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바탕으로 미래를 선도하는 공기업이 되어야만 불확실성의 시대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고 강조하며 “공단이 밀양시민의 일상생활 속에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각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