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까지 현장 및 우편 접수, 순위·배점에 의해 입주자 선정

[경남=뉴스프리존]허정태 기자= 함양군은 행복주택 공가세대에 대한 입주자 및 예비입주자 모집 신청서 접수를 2023년 2월 2일(목)부터 2월 6일(월)까지 실시한다.

함양군은 행복주택 공가세대에 대한 입주자 및 예비입주자 모집 신청서 접수를 2023년 2월 2일(목)부터 2월 6일(월)까지 실시한다   함양군
함양군은 행복주택 공가세대에 대한 입주자 및 예비입주자 모집 신청서 접수를 2023년 2월 2일(목)부터 2월 6일(월)까지 실시한다   ⓒ함양군

군은 지난 1월 19일 홈페이지를 통해 입주자 및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를 게시했으며, 신청서 접수는 현장접수와 우편접수를 같이 병행하여 진행하고 있다.

현장접수는 2월 2일(목)부터 2월 6일(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함양군 행복주택 101동 주민공동시설에서 신청서를 접수 받는다. 우편접수는 2월 2일(목)부터 2월 6일(월)까지 우편 소인이 찍힌 등기우편에 한해 접수가 가능하다.

입주자 선정은 선착순이 아니라 순위·배점에 의하여 결정되므로 현장접수 시 혼잡한 시간을 피해 방문하면 보다 빠르게 접수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행복주택 입주자 및 예비입주자 모집 접수에 많이 신청하여 함양군민의 쾌적한 환경제공 및 주거복지 혜택을 받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