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뉴스프리존] 조완동 기자= 신안군의회가 2023년도 첫 임시회를 2일부터 13일까지 12일간 진행한다.

신안군의회가 2023년 첫 임시회를 개회한다.(사진=신안군의회)
신안군의회가 2023년 첫 임시회를 개회한다.(사진=신안군의회)

신안군의회 제309회 임시회에서는‘2023년도 군정 주요업무보고 및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등 주요 안건을 처리한다.

군의회는 2일부터 12일까지 각 상임위원회별로 해당 실과소의 주요업무보고 청취 및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및 조례안 등을 심사한 후 13일 제2차 본회의에서 최종 심의·의결한다.

김혁성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섬 주민들의 오랜 숙원인 흑산공항 건설 사업과 관련해 환경부 국립공원 위원회 심의를 통과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자랑스럽고 당당한 신안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는 박우량 군수를 비롯 관계 공무원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동료 의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군정의 큰 틀이 될 주요업무 추진계획 및 추경예산에 군민의 목소리가 적극 반영되었는지 사업의 타당성은 적절한지 꼼꼼히 살펴주시고 발전적인 대안을 제시해 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또“올해도 잘사는 신안, 살기 좋은 머물고 싶은 신안 만들기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소외되고 힘없는 목소리라도 소중히 생각하고 경청해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