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사회‧생활‧경제, 디자인‧삽화 3개 분야 총 8명 모집

[경기=뉴스프리존]이윤경 기자= 고양특례시의회(의장 김영식)는 2일부터 16일까지 고양의정소식지 'WITH(위드) 고양' 시민 편집위원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고양특례시의회, 'WITH(위드)고양' 시민 편집위원 모집 (사진=고양특례시의회)

이번 'WITH(위드) 고양' 시민 편집위원 공모는 문화‧예술, 사회‧생활‧경제, 디자인‧삽화의 3개 분야에서 총 8명을 모집한다. 

편집위원 응모자격은 현재 고양특례시에 주민등록을 둔 고양특례시민이면서 취재 및 원고 작성이 가능하고, 언론‧출판사 경력이 있거나 모집분야 전‧현직 종사자로서 원고 기고 경험이 있는 사람이다. 

임기는 위촉일로부터 2년이며, 활동 시 소정의 편집회의 참석수당과 원고료를 지급받는다. 모집에 대한 세부사항은 고양특례시의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WITH(위드) 고양'은 고양특례시의회의 주요 의정활동 소식과 조례, 시민들의 삶과 문화를 취재해 연 4회 발행되는 무료 계간지로 관내 행정복지센터 및 경찰서, 도서관, 타시군의회 등에 배포된다. 

또한 고양특례시 의회홍보팀에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누구나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