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뽐 사과화장품 휴대용세트, 윤담결 등 대표 제품 판매

[경남=뉴스프리존]손재호 기자= 경남 거창군 대표 웰니스관광지 ㈜하늘호수가 창원컨벤션센터에 위치한 경남관광기념품점에 입점해 ㈜하늘호수만의 기술력이 담긴 천연한방화장품의 매력으로 경남도민은 물론 기념품점을 방문한 전국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거창군 대표 웰니스관광지 ㈜하늘호수 천연한방화장품.(사진=거창군)
거창군 대표 웰니스관광지 ㈜하늘호수 천연한방화장품.(사진=거창군)

㈜하늘호수는 기념품점에서 가볍게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에게 안성맞춤인 ‘사뽐 사과화장품 휴대용세트(3만500원)’와 2022년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공모전 동상 수상작 ‘윤담결 창포 샴푸&바디워시(1만8000원)’ 등 대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재단법인 경상남도 관광재단에서 운영하는 경남관광기념품점은 전국 최대 규모로 경상남도 18개 시∙군의 특색 있는 관광기념품과 특산품 1200여 개를 판매하며, 온라인 매장을 함께 운영해 다양한 경남관광기념품을 쉽게 살펴보고 비교해 구매할 수 있다.

조호경 문화관광과장은 “공모전에서 수상하며 품질이 입증된 ㈜하늘호수의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거창군의 특색이 담긴 우수한 관광기념품 발굴은 거창 관광 홍보는 물론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는 만큼 기념품 발굴에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관광공사 선정 2023-2024년 추천 웰니스관광지로 연속 지정된 ㈜하늘호수는 천연한방화장품을 개발하고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상담실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