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뉴스프리존]박종률 기자= 경북 경산시어린이집 연합회(회장 차은숙)는 지난 2일 경산여성회관 강당에서 '제10대 경산시어린이집 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경산시어린이집 연합회가 지난 2일 경산여성회관 강당에서 '제10대 경산시어린이집 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경산시)
경산시어린이집 연합회가 지난 2일 경산여성회관 강당에서 '제10대 경산시어린이집 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경산시)

이날 행사는 조현일 경산시장을 비롯해 박순득 경산시의회 의장, 시의원, 어린이집 연합회 관계자 등 8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단 감사패 수여, 이.취임사, 통합회기 전달, 제10대 임원소개, 격려 및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경산시는 이임하는 제9대 어린이집연합회 이성덕 회장과 임원단 7명에게 그간의 많은 활동과 경산시 보육 발전에 대한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차은숙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1년간 연합회를 이끌어 온 이성덕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들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2023년 한해 뜨거운 열정과 냉철한 사명감을 갖고 보육 현장의 긍정적 변화를 주도하고 보육의 질적 향상을 위해 관계기관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보육 현장의 어려운 상황을 잘 이끌어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늘 그래왔듯이 경산시어린이집연합회에서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의 모습을 보여준다면 보육사업도 경산시의 발전도 나날이 성장할 것"이라며 "원장님들의 노력에 화답할 수 있는 최상의 영유아보육시책을 연구해 시대에 맞는 보육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