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티몬이 올바른 산책법을 전하고 유기동물 사랑까지 실천하는 소셜기부 캠페인 'WITH WALK'(위드 워크)을 이지세이프펫·코숏만세·코코쓰담쓰담 등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들과 함께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소셜기부는 추운 날씨에도 반려동물과 즐겁게 산책하는 법을 알리고, 동시에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유기동물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들은 3일 오후 8시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비온'에서 열리는 라방을 시청하고, 방송 중 '산책 패키지'를 구매하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라방에서는 반려동물 교육 전문가로 TV동물농장 등 방송을 통해 잘 알려진 이웅용 소장이 알려주는 산책 방법과 산책 후 관리법에 대한 교육 영상을 제공한다.

캠페인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체험형 키트(이지세이프펫 탈취제 500ml+코코쓰담쓰담 목욕장갑 2매입*2개+코숏만세 내새끼스틱 5개입 1봉), ▲실속형 키트(이지세이프펫 탈취제 1L&300ml+코코쓰담쓰담 목욕장갑 10매입+코숏만세 내새끼스틱 5개입 4봉) 2가지 옵션이다.

유기 반려동물 소셜기부 캠페인 WITH WALK 대상 제품들. (자료=티몬)
유기 반려동물 소셜기부 캠페인 WITH WALK 대상 제품들. (자료=티몬)

산책 후 사용 가능한 위생용품과 간식이 포함된 구성으로, 반려동물에게 좋은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을 엄선했다.

방송 종료 후, 티몬이 판매액의 20%에 상당하는 사료와 필요 물품을 유기동물 보호소 (포해피니스·동물보호연대) 2곳에 기부할 계획이다.

구매자 전원에게 ▲이지세이프펫 탈취제 50㎖, 선착순 100명에게는 ▲코숏만세 츄르스푼 1개를 증정한다. 제일 많이 구매한 기부왕 5명에게는 ▲이웅용 소장의 훈련센터 수업 티켓을 선물한다.

한편, 티몬 소셜기부는 티몬이 설립된 2010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5월에는 동물보호단체인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경주마들이 은퇴한 이후에도 건강하게 제2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소셜기부를 펼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