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조은정 기자=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2일(현지 시각)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북미 바닥재 전시회 'The International Surface Event 2023'(TISE 2023)에 참가했다.

TISE 2023는 전 세계 주요 바닥재 업계 관계자 및 바이어가 참가하며, 올해는 세계 각국에서 580여개 업체가 참여했다.

미국 tise 2023 전시회 홈씨씨 인테리어 부스에서 상담하고 있는 모습. (사진=KCC)
미국 tise 2023 전시회 홈씨씨 인테리어 부스에서 상담하고 있는 모습. (사진=KCC)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참가한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번 전시를 통해 최근 북미 바닥재 시장에서 수요가 늘고 있는 LVT(Luxury Vinyl Tile, 럭셔리비닐타일) 제품 150여종을 전시하고, 고객의 필요에 맞춰 상담, 디자인, 생산 등 모든 과정을 한 번에 제공하는 '원스톱 솔루션'을 소개했다.

LVT는 주거용과 상업용으로 쓰이는 고기능성 바닥재로 나무, 석재 등 천연소재 디자인을 살린 막(Layer)을 입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면서도 시공이 간편하고 내구성이 좋은 바닥재다.

KCC글라스는 지난 2021년 아산공장에 최신 공정설계와 품질관리 시스템이 적용된 LVT 생산라인을 구축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