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스프리존]박용 기자= 대구 달서구는 지난 7일 큐리어스어린이집에서 바자회로 모은 수익금 100만을 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에 후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일 큐리어스 어린이집을 방문한 이태훈 달서구청장(사진=대구 달서구)
지난 7일 큐리어스어린이집에서 바자회로 모은 수익금 100만을 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에 후원하는 전달식을 갖고 있다.(사진=대구 달서구)

큐리어스어린이집은 지난 연말 학부모 및 원아와 함께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 100만원을 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 장학금으로 후원했다.

전달식에 앞서 어린이집을 방문한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보육교직원을 격려하고, 원생들과 짧게나마 재원 아동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무슨 일을 하세요?', '몇 살이세요?' 등에 문답한 후 원생들이 준비한 환경실천 공연을 감상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우리의 미래, 아이들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게 늘 힘써주시는 보육교직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장학기금은 우수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큐리어스어린이집은 지난 2019년부터 매년 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에 후원금을 꾸준히 기탁해 이웃사랑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