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오는 28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의 '어쌔신 크리드'가 콘텐츠 협업을 실시한다.

어쌔신 크리드는 다양한 시대적 배경을 기반으로 오픈 월드에서 진행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시리즈다. 2007년 첫 타이틀 발매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하는 프랜차이즈로 꼽힌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어쌔신 크리드'와 콘텐츠 협업 티저 이미지. (자료=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어쌔신 크리드'와 콘텐츠 협업 티저 이미지. (자료=컴투스)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1억 8000만 회 이상 다운로드 됐으며, 지난해 누적 매출 3조 원을 돌파했다. 해외에서 매출이 90% 이상 발생하는 게임이기도 하다.

컴투스는 이번 협업을 앞두고 공식 SNS에서 티저 이미지를 연달아 공개했다.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이 어쌔신의 상징인 후드를 착용한 모습의 이미지에 이어 업데이트 일자가 담긴 이미지를 올렸다.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서머너즈 워의 몬스터 버나드와 아르타미엘이 낯선 배경에 등장하고, 이들을 응시하던 어쌔신이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을 담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