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평택시농업기술센터에서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컴플레인 줄이고 고객감동 늘리는 공감소통 화법’이라는 주제로 민원 친절 교육을 지난 27일부터 이틀간 실시했다.

평택농업기술센터에서는 대면 친절 교육을 위해  전문 강사를 초빙, ‘컴플레인 줄이고 고객감동 늘리는 공감소통 화법’이라는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사진=평택시)
평택농업기술센터에서는 대면 친절 교육을 위해 전문 강사를 초빙, ‘컴플레인 줄이고 고객감동 늘리는 공감소통 화법’이라는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사진=평택시)

이번 교육은 전문 강사를 초빙해 민원인들의 불만 사례를 통해 공감과 소통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과 민원 유형별 분류를 통한 맞춤형 민원 응대 방법 전수 등 실제 현장에서 필요한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하여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영창 평택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친절 인식을 재정립하고 민원인이 만족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적극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