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김경훈= 한경국립대학교가 28일 미래융합기술연구센터 컨벤션센터(안성캠퍼스)에서 2023학년도 입학식을 성적 우수 입학생 등 최소 인원만 현장 참석한 채 안성캠퍼스, 평택캠퍼스에 온라인 생중계 진행됐다.

한경국립대학교가 28일 미래융합기술연구센터 컨벤션센터(안성캠퍼스)에서 2023학년도 입학식을 개최했다.(사진=한경대학교)
한경국립대학교가 28일 미래융합기술연구센터 컨벤션센터(안성캠퍼스)에서 2023학년도 입학식을 개최했다.(사진=한경대학교)

올해 한경국립대학교 신·편입생은 총 1,631명(신입생 1,390명, 편입생 241명)이다.
이날  한경국립대학교 이원희 총장, 박청인 안성캠퍼스 부총장, 성기창 평택캠퍼스 부총장, 재경동문회 오세진 회장, 총학생회 학생회장 등이 참석해 입학을 축하했다.

이원희 한경국립대학교 총장은 “오늘 입학한 신입생들은 한경국립대학교의 제 1세대인만큼 자신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대학생활 하기를 바라며, 여러분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우리 대학의 교직원들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입학식에서는 성적 우수 장학생 디자인건축융합학부 최호성 학생을 비롯해 총 38명의 학생들이 성적에 따라 4년 전액 장학금 면제 등 차등 혜택을 받게 됐다.

또 한경대학교와 한국복지대학교는 2023년 3월 통합 대학 출범을 앞두고 있어, 이번 신입생 모집에서 통합 대학 첫 입학생 선발에 많은 기대를 받아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