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은 28일, 탈모 케어 제품 3종의 베트남 신규 총판 계약을 체결, 현지 진출을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베트남 당국의 인허가 절차를 거치고 있으며 완료 후 베트남 현지 약국, 마트, 편의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 론칭 예정이다.

계약을 맺은 제품은 '동성 미녹시딜액(3%, 5%)'과, '동성 모텍 샴푸액', '동성 프로비올'이다. 이 3종은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왼쪽부터 '동성 모텍 샴푸액', '동성 미녹시딜액(3%, 5%)', '동성 프로비올'. (자료=동성제약)
왼쪽부터 '동성 모텍 샴푸액', '동성 미녹시딜액(3%, 5%)', '동성 프로비올'. (자료=동성제약)

우선, 두피 각질과 피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징크피리치온', '덱스판테놀' 성분을 포함한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 '동성 모텍 샴푸액'을 통해 두피에 쌓여있는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공을 깨끗하게 만들어 줄 수 있다.

다음으로 모발과 두피를 완전히 건조한 다음 탈모 치료제인 '동성 미녹시딜액(3%, 5%)'를 환부에 발라준다.

마지막으로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동성 프로비올'을 섭취하면 된다. 이 제품은 비오틴이 2.5㎎ 함유돼 모발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단백질을 생성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두피와 모발관리에 도움을 주는 플라센타, L-시스테인염산염, 판토텐산칼슘 등 성분이 포함돼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