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팔도는 신제품 '팔도비빔장 저칼로리'를 8일 출시했다.

팔도 '저칼로리 팔도비빔장' (자료=팔도)
'팔도비빔장 저칼로리' (자료=팔도)

팔도비빔장 저칼로리의 100g당 칼로리는 기존 제품의 15% 수준인 39㎉로, 매콤달콤한 맛에 사과식초로 감칠맛을 더했다. 팔도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저칼로리 소스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팔도 민하원 마케팅 담당은 "팔도비빔장 저칼로리는 맛있는 음식을 칼로리 부담 없이 먹고 싶어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다. 소스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세분화되는 만큼, 앞으로도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팔도비빔장 제품 라인업은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스틱형,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팔도비빔장 버터간장소스, 팔도비빔장 매운맛소스, 팔도비빔장 저칼로리 5종이 구성됐다. 지난해 팔도비빔장 제품 누적 판매량은 약 2000만 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