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7일, 프로스펙스와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의 KBO(한국야구위원회) 라이선스 게임인 '컴투스프로야구V23'(이하 컴프야V23), '컴투스프로야구2023'(이하 컴프야2023),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와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 프로스펙스가 대표팀의 활약을 함께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컴프야V23은 게임에 접속해 미션을 수행하는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까지 매일 참여할 수 있으며, 응원 시마다 구단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누적 응원 횟수에 따라 게임 내 최고 등급의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라이브 5성 스카우트 티켓', '스킬변경권' 등 보상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완료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김광현 선수의 이름과 등번호가 마킹된 대표팀 유니폼을 선물한다. 김광현 선수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을 시작으로 각종 국제 대회에서 국가대표로 활약해 왔으며, 2년 연속 컴프야V23의 공식 모델로 함께하고 있다.

컴프야2023과 컴프매도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공식 커뮤니티에서 열리는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이정후 선수와 나성범 선수의 대표팀 마킹 유니폼을 증정한다.

이정후 선수는 4년 연속 컴프야2023 공식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나성범 선수는 최근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컴프매 최초의 선수 모델로 선정됐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