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조은정 기자=SK렌터카는 16일, 전기차 전시회 'EV 트렌드 코리아 2023'에서 전기차 렌털 상품 라이브 커머스 방송 '다이렉트 LIVE'를 진행한다.

다이렉트 LIVE는 SK렌터카가 지난 2021년 11월 자사 온라인 다이렉트 채널 'SK렌터카 다이렉트'를 통해 선보인 장기렌터카 라이브 커머스다. 신차, 중고차, 전기차, 수입차 등 테마의 렌털 상품을 매회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해 누적 시청자 수 2500만 명을 기록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아이오닉6', 기아 'EV6', 테슬라 '모델3', '모델Y', 폴스타 '폴스타2' 등 렌털 상품을 소개한다.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하는 하이브리드 방송으로 실시된다. PC, 모바일 등 온라인으로 시청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전시회를 찾은 현장 참관객들과도 실시간 소통하며 상품과 차량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궁금증을 바로바로 해소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전시회 참가 사전 등록 기간(2월 27일~3월 10일)에 등록을 마친 고객에게는 월 렌털료 2만 원을 할인해준다. 통상적으로 장기렌터카 계약 기간이 4년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98만원 상당의 렌털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첫 달 렌털료를 최대 100만 원까지 제공한다.

현장에서 신규 가입한 선착순 1000명에게 리유저블 텀블러가 담긴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며, SK렌터카 다이렉트를 통해 장기렌터카 견적을 내고 저장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세차권 등 중 하나를 룰렛 게임을 통해 무작위로 제공한다.

한편, EV 트렌드 코리아 2023은 국내·외 완성차 기업, 전기차 충전기 및 인프라 기업 등 100개사가 450부스 규모 참여하며, 15~17일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