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욘 (Soyon), 이정현의 댄스곡 '와!' 다크버전으로 편곡한 커버영상 공개!

[서울=뉴스프리존]박나리 기자= 세계 3대 음대로 꼽히는 모스크바 국립 차이코프스키 음대 출신의 가수이자 피아니스트, 대학 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천재 아티스트 소욘이 지난 13일 소욘의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등의 본인의 SNS 채널에 가수 이정현의 유명 댄스곡인 '와'를 편곡해 부른 커버 영상을 팬들에게 깜짝 공개했다.

소욘은 이번 영상에서 고급스러운 피아노 연주에 특유의 맑고 정적인 감성이 뭍어나는 목소리로 이정현의 '와'를 다크버전으로 재해석해 불렀다.

지난 13일 가수 소욘이 이정현의 [와]를 편곡해 부른 커버 영상을 본인의 SNS 채널들을   통해 팬들에게 깜짝 공개했다.
지난 13일 가수 소욘이 이정현의 '와'를 편곡해 부른 커버 영상을 본인의 SNS 채널들을 통해 팬들에게 깜짝 공개

커버 영상을 본 팬들은 소욘의 목소리와 피아노, 다크버전의 편곡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팬들은 "이정현의 테크노 스타일의 곡을 이렇게 청아하고 감미로운 목소리와 연주로 재편곡한 소욘의 버전 너무 듣기 좋다"며 "팝스런 피아노 연주에  맑은 목소리 또 소욘 특유의 다크버전 편곡까지 너무 멋지다" 등의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가수 소욘은 "앞으로도 다양한 커버영상 공개 뿐 아니라 또 새 앨범 발매를 위해  막바지 음악 작업에 열중하고 있으니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팬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했다.

한편 소욘은 세계적인 3대 비어 페스티발중 하나인 '중국 칭다오 비어 페스티발',  두바이에서 열린 세계적인 박람회인 '2020 DUBAI EXPO Kpop Concert]' 한국 가수를 대표해 초청받아 해외 음악 시장에 KPOP 음악을 선보이고 왔으며, 또 중국에서 매년 설 특집으로 방영되는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인 '2020 BTV 중국 춘절 만회 오디션'에 출연해 TOP7을 기록하기도 했다.

멋진 피아노 연주에 맞춰  라이브 하고 있는 소욘.
멋진 피아노 연주에 맞춰 라이브 하고 있는 소욘

또한 지난해 발매한 소욘의 '발냄새 WITH 육중완' 앨범은 가수 육중완의  피처링과 개성있는 음악으로  발매 당시 뜨거운 화제가 되기도 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