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유흥 시장에 한정 출시한 '진로 핑크 에디션'을 일반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진로 핑크 에디션은 '제로 슈거 진로'에 핑크색 라벨을 부착한 제품이다.

하이트진로가 '진로 핑크 에디션'을 공식 출시했다. (자료=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진로 핑크 에디션'을 공식 출시했다. (자료=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새로운 라벨을 통해 시각적 변화를 주고 술자리의 즐거움을 더하고자 기획한 진로 핑크 에디션의 반응이 젊은 층 사이에서 매우 폭발적이다. 소비자들이 어디서든 쉽게 진로를 접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가 1월 오픈한 팝업스토어 '두껍상회' 운영 기간은 2주 연장해 19일까지 운영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