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2023년 상반기 신입·경력 정기 공채를 실시한다. 서류 접수 기한은 20일 17시 30분까지다.

모집 분야는 ▲영업(ETC·OTC·CHC) ▲마케팅(ETC·학술) ▲R&D(BD·임상·MW·PV·합성연구·약리연구·평가연구·제제연구·건강기능식품) ▲ICT지원부(정보화개발) ▲향남공장(분석·관리약사·제조설비·원료관리) ▲진천공장(관리약사·제조설비·제조) 등이다.

서류 전형에 이어 인적성 검사와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대원제약은 구직자들이 채용에 대한 궁금증을 비대면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온라인 채용설명회 및 상담회를 운영한다. 15일에는 유튜브 생방송으로 비대면 채용설명회와 직무 소개 코너를, 16일에는 카카오톡 '대원제약' 오픈채팅을 통해 온라인 상담회를 진행한다.

또 대원제약 공식 유튜브를 통해 현직자들의 회사 생활, 직무 장단점, 합격 노하우 등이 담긴 인터뷰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대원제약 DNA 채용'은 대원제약이 지난 2021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채용 제도로, 스펙이 아닌 역량 중심의 채용을 통해 대원인의 DNA를 보유한 인재를 찾는다는 의미다. 대원제약 임직원으로서 갖춰야 할 공통 역량과, 각각의 직무 수행에 적합한 직무 역량을 핵심 가치로 삼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