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관련 이미지. (자료=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관련 이미지. (자료=카카오게임즈)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3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최관호)가 개발 중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조기 마감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월 말 총 16개의 서버에서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고, 약 2시간 만에 7개 서버의 캐릭터 생성이 마감됐다.

이후 8개 서버로 구성된 '아란제비아' 렐름(서버군) 증설에 이어 신규 렐름 '타양'까지 추가했지만, 이용자 유입이 지속되면서 32개 서버의 수용 인원이 모두 초과돼 예정보다 빠르게 이벤트를 마감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3월 14일까지 자유롭게 캐릭터명을 변경 가능하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종료와는 별개로 사전 예약 이벤트는 계속 진행된다. 사전 예약은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참여 가능하다. 지난 10일 아키에이지 워는 사전 예약자 수 200만 명을 돌파했다.

한편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 IP를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MMORPG다. 원작 대비 짙어진 전쟁과 전쟁 요소를 내세우고 있으며, '공성전'을 빠르게 도입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