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GS샵은 프랑스 브랜드 '벤시몽'(BENSIMON)의 S/S(봄, 여름) 의류 및 신발을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측은 최근 TV 시청 인구 감소에 따라 TV홈쇼핑에도 3040세대 고객 유입이 둔화되고 있다고 설명하며,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캐주얼 브랜드 확대를 통해 고객을 유치한다는 전략을 밝혔다.

GS샵이 프랑스 패션 브랜드 '벤시몽'을 론칭한다. (자료=GS리테일)
GS샵이 프랑스 패션 브랜드 '벤시몽'을 론칭한다. (자료=GS리테일)

GS샵이 선보이는 벤시몽 상품은 옥스퍼드 셔츠, 독일군 스니커즈를 포함한 9종이다. 17일 밤 9시 40분에는 론칭 방송을 통해 옥스퍼드 셔츠, 니트 카디건, 컬러 팬츠, 레더 슈즈 4종을 토털 패션으로 제안할 예정이다.

GS샵 스포츠캐주얼팀 박선화 MD는 "유통의 기본은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품질 좋은 상품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으로 GS샵은 그 기본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 벤시몽과 같은 유명 캐주얼 브랜드 소싱을 확대해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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