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유연상기자=17일 전남 여수에 있는 디오션CC에서 열린 '디오션 비치콘도∙발리스틱 컵 골프구단 대항전' 첫날 1라운드 경기에서 롯데 구단 대표 이소영, 황유민는 9언더파 63타를 적어내 선두로 나섰다. 

구단 대항전 1라운드 선두 롯데 대표 황정민, 이소영 = 사진제공[크라우닝]
구단 대항전 1라운드 선두 롯데 대표 황정민, 이소영 = 사진제공[크라우닝]

1라운드 경기룰은 '변형 포섬(그린섬)'으로 두 대표 선수가 1개의 볼을 서로 번갈아(티 샷은 각자 볼로 샷을 한 후 유리한 한개의 공으로 교대) 치면서 18홀 스코어를 합산하는 방식이다. 

롯데 대표 이소영, 황유민은 환상적인 파트너십을 선 보여 버디 10개를 낚았으며, 보기는 단 1개에 그쳤다.

이어 안강건설 대표 임진희, 전예성과 삼천리 대표 마다솜, 고지원이 7언더파 공동2위, 22시즌 구단대항전 챔피언 메디힐 대표 안지현, 김재희 는5언더파로 4위에 올랐다.

1~2라운드는 변형 포섬(그린섬), 3라운드 최종라운드는 스크램블(Scramble) 방식으로 경기가 치러진다.  스크램블 방식은 두 선수가 각자 볼을 친 후 더 좋은 위치의 볼을 선택하여 다음 샷을 하는 방식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