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뉴스프리존]김소영 기자= 공정과상식포럼 정용상 상임대표는 지난 17일 인도네시아 벙꿀루 주지사(Dr.Rohidin), 빠리아만 시장(Dr.Genius), 포럼 동남아지역본부장 김수일 인도네시아 국립대 교수(전 동티모르대사), 김보혁 포럼 사무처장과 함께 강승규 시민사회수석비서관을 예방했다.

인도네시아 벙꿀루 주지사(Dr.Rohidin), 빠리아만 시장(Dr.Genius) 등 방문단
인도네시아 벙꿀루 주지사(Dr.Rohidin), 빠리아만 시장(Dr.Genius) 등 방문단

로히단 주지사는 한국이 방꿀루주의 참치산업, 석탄을 비롯한 광물자원과 철도 및 산업인프라개발 그리고 관광 및 레저산업개발 등에 대한 한국의 투자를 요청하였다.

오후 6시에는 방한단 일행 26명과 포럼대표단 10명의 간담회 및 만찬이 명동 진사댁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서 양국 간의 교류와 협력을 통한 상생발전을 위해 상호 노력하기로 했다. 그리고 매년 정기적인 인적교류와 상호방문을 통해 양국 간의 이해증진과 상생을 도모하기로 하였다.

3월 18일 오전 8시에는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방한 대표단과 김병준 전경연 회장의 조찬회동을 통해 해외기업의 인도네시아 투자유치 필요성을 소개하고, 한국기업의 인도네시아 진출을 위한 방향성과 방법론에 관한 시장현황을 공유하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