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오비맥주는 수입맥주 브랜드 '호가든'이 평범한 일상 속 벚꽃과 함께 즐기는 여유로운 봄 휴식을 주제로 전국 벚꽃 명소에 포토존을 마련하는 등의 내용을 담은 캠페인 '파인드 유어 모먼트'(Find your moment)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호가든은 서울을 포함한 전국 벚꽃 명소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가든 로제 벚꽃 바(Bar)'에 호가든 로제 벤치를 설치했다.

비교적 덜 알려진 숨은 명당 등 전국 65곳에 마련한 벤치에서 방문객들은 만개한 벚꽃 나무 아래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각 벚꽃 바의 위치는 호가든 로제 패키지 뒷면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한 뒤 호가든 로제 벚꽃맵 사이트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호가든 로제를 상징하는 핑크색 벤치에 앉아 자신만의 봄 나들이를 만끽하는 모습을 촬영한 사진은 벚꽃맵 사이트 내 '벚꽃 모먼트' 페이지에 업로드해서 모두가 볼 수 있도록 공유가 가능하다.

벚꽃 벤치 주변에서 편의점 등 호가든 로제를 판매하는 매장도 찾아볼 수 있다.

'이런 순간이라면' 캠페인 영상 캡처 (제공 : 오비맥주)
'이런 순간이라면' 캠페인 영상 캡처 (제공 : 오비맥주)

호가든은 신규 캠페인 영상 '이런 순간이라면' 편도 공개한다. 호가든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하는 이번 영상은 바쁜 일상 속 호가든 로제와 함께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영상 속 여성은 '벚꽃 바' 벤치에 앉아 업무를 하다가 노트북을 닫고 호가든 로제 캔맥주를 들어 한 모금 마신다. 마시던 와중 시야에 들어온 만개한 벚꽃나무와 흩날리는 벚꽃을 감상하는 모습과 함께 휴식을 위한 나만의 순간을 강조하는 캠페인 메시지로 영상은 끝을 맺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