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400여명 고향사랑∙엑스포 입장권 구매 등 3000만원 기부

[경남=뉴스프리존]김태진 기자= 정동원 공식 팬카페 ‘우주총동원’ 회원 400여명이 하동산불 피해 응원을 위한 고향사랑기부와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입장권 구매 등을 위해 3000만원을 기부해 성숙한 팬덤문화를 보여줘 귀감이 되고 있다.

하동군이 하동산불 피해복구 응원 고향사랑기부와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입장권 구매 등 3000만원을 기부한 정동원 공식 팬카페 ‘우주총동원’ 회원에 감사를 전하는 현수막이 지역 곳곳에 게시하고 있다.(사진=하동군)
하동군이 하동산불 피해복구 응원 고향사랑기부와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입장권 구매 등 3000만원을 기부한 정동원 공식 팬카페 ‘우주총동원’ 회원에 감사를 전하는 현수막을 지역 곳곳에 게시하고 있다.(사진=하동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가수와 그의 팬다운 나눔을 기획하고 실천하는 정동원 팬들은 단순히 스타를 지지하는 활동에서 벗어나 재난지역의 응원을 위해 가치와 의미를 찾는 기부활동으로 성숙한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지난 19일 가수 정동원의 17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하동군 진교면 소재 우주총동원 카페를 방문한 팬들은 ‘사랑하는 만큼 베푼다’라며 하동의 산불피해 극복을 응원했다.

다음카페 우주총동원 공식 팬카페는 2020년 6월부터 약 3만1000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산불 피해 극복 응원과 엑스포 성공을 위한 기부액 3000만원을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졌다.

하승철 군수는 “가수 정동원과 하동군을 아껴주시는 팬들의 따뜻한 마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기부금은 고향사랑기금으로 하동 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고 2023 하동세계차엑스포의 성공으로 보답하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