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엑스포 공식 후원 1호로 22일 협약식 개최

[경남=뉴스프리존]허정태 기자=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조직위원장 박완수 경남도지사, 이승화 산청군수)는 진주복음병원(정극진 이사장)이 산청엑스포에 1천만원을 공식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승화 산청군수  진주복음병원 정극진 이사장  산청엑스포 입장권 구매 1천만원을 공식 후원했다  (사진= 산청군)
이승화 산청군수와 진주복음병원 정극진 이사장이 산청엑스포 입장권 구매 약정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산청군)

진주복음병원은 매년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의료봉사 및 후원물품 전달 등 사회 책임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어 주위의 칭송이 자자한 병원이다.

조직위는 22일 동의보감촌 엑스포주제관 다목적실에서 조직원 직원과 정극진 진주복음병원 이사장을 포함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 서명, 후원
금 전달순으로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서 정극진 진주복음병원 이사장은 “고향 산청에서 10년만에 개최되는 엑스포의 성공 개최로 산청을 세계속에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며“성공적인 엑스포를 위해 홍보 및 유치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승화 산청군수는 “진주복음병원에서 산청엑스포 1호 공식 후원을 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후원이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에 큰 힘이 되고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는‘미래의 약속, 세계속의 전통의약’을 주제로 보건복지부와 경남도, 산청군이 공동 주최하는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올 9월 15일부터 10월 19일까지 35일간 산청 동의보감촌 일원에서 개최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