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뉴스프리존]하만우 기자= 경남 함안군이 오는 25일까지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 제2∙3전시관에서 열리고 있는 ‘2023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 관광객 유치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친다.

23일 2023 경남관광박람회에서 운영 중인 ‘함안 멀티플렉스’ 부스 모습.(사진=함안군)
23일 2023 경남관광박람회에서 운영 중인 ‘함안 멀티플렉스’ 부스 모습.(사진=함안군)

경상남도와 창원시가 주최, 경남관광박람회사무국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경남 18개 시∙군을 비롯한 100여개 기관∙업체가 참가해 350여개의 부스 규모를 운영하는 경남 최대 관광박람회다.

특히 함안군은 영화관을 연상케 하는 부스에서 ‘함안 멀티플렉스!’란 주제로 각종 체험 이벤트를 통한 관광자원 홍보에 나서고 있다.

멀티플렉스(Multiplex)는 극장∙오락실∙식당∙쇼핑시설 등을 합쳐 놓은 복합건물을 의미하는데, 이처럼 생태∙역사∙문화∙레저 등 복합적인 즐거움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로 함안군을 소개한다.

부스 내 주요 체험으로는 스크린승마 목표점수 달성 시 실제 함안군 승마공원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체험권 증정, 미니농구∙인형 뽑기 체험, SNS이벤트 참여 시 팝콘 증정 등 각종 체험 참여를 통한 관광 기념품 획득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아울러 부스 내 영화관 코너를 배치, 최근 예능∙방송을 통해 송출된 함안낙화놀이 장면 등을 재생해 함안군 대표 관광자원을 알린다.

또한 함안면 한우국밥촌 내 신규 개설된 함안관광안내소 공간을 배치해 각종 관광안내 정보 제공, 관광기념품 등의 홍보할 예정이다.

함안군 관계자는 “함안군 멀티플렉스 부스에서 각종 체험을 통해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라며, 올 봄 나들이는 함안군으로 찾아와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