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남표 창원특례시장, 새로운 회장 취임 축하

[경남=뉴스프리존]최근내 기자= 창원특례시는 창원국가산업단지 공장장협의회가 23일 오후 5시30분 호텔인터내셔널창원에서 7대 김성우 이임회장과 8대 박칠규 취임회장에 대한 이∙취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23일 호텔인터내셔널창원에서 열린 7대 김성우 이임회장과 8대 박칠규 취임회장에 대한 이∙취임식에 참석한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창원시)
23일 호텔인터내셔널창원에서 열린 7대 김성우 이임회장과 8대 박칠규 취임회장에 대한 이∙취임식에 참석한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창원시)

이날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박병규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남본부장, 김재훈 부산지방고용노동청 창원지청장, 신현열 한국은행 경남지역본부장과 협의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두산에너빌리티㈜ 전무인 박칠규 회장이 제8대 회장으로 취임, 앞으로 창원국가산단 공장장협의회를 이끌게 된다.

창원국가산단 공장장협의회는 회원사 간 정보교류를 통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협력을 강화해 기업경쟁력을 제고하는 경제 단체다. 

산단 내 일정 규모 이상의 대∙중견기업들로 구성됐으며, 2005년 설립돼 LG전자, 두산에너빌리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등 현재 20여개 회원사를 두고 있다.

홍남표 시장은 “김성우 이임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그리고 박칠규 취임회장의 앞으로의 큰 행보에 기대감이 크다”며 “최근 유치한 제2국가산단을 진보된 새로운 개념의 산단으로 조성할 계획이며, 공장장협의회와의 활발한 소통과 교류를 통해 창원 미래 50년을 함께 마련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