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낙인 후보 “더 이상 군민이 군수 걱정하지 않도록 할 것”
남부권 발전 공약 발표로 창녕 균형발전 약속

[경남=뉴스프리존]최미숙 기자= “군민이 만사 오케이! 할 때까지”를 외치며 창녕군수 보궐선거에 나선 기호 5번 성낙인 후보가 23일 창녕읍 오리정 사거리에서 500여명의 군민과 지지자 등 대규모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이날 ‘창창한 창녕을 위한 출정식’을 가진 성낙인 후보는 오는 4월4일까지 13일간 ‘필승’을 향한 선거열전에 들어갔다.

23일 ‘기호 5번’ 성낙인 창녕군수 후보가 창녕읍 오리정 사거리에서 출정식을 하고 있다.(사진=성낙인 후보 선대본)
23일 ‘기호 5번’ 성낙인 창녕군수 후보가 창녕읍 오리정 사거리에서 출정식을 하고 있다.(사진=성낙인 후보 선대본)

성낙인 후보는 본격 유세에 앞서 “군수라는 자리가 군민을 걱정해야지, 더 이상 군민이 군수를 걱정하는 일이 없어야 한다는 군민 여러분들의 회초리 같은 말이 가슴 아프게 새겨진다”며 “결코 두 번 다시는 군민께서 이런 걱정을 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성낙인 군수 후보는 ‘창창한 창녕’을 위해 ▲창녕형 치유산업벨트 육성 ▲전통시장 부활 프로젝트 ▲군내 버스요금 1000원 균일화 ▲군내 아동병원 개설 ▲서울과 부산 창녕학숙 운영 ▲대단위 친환경 파크골프장 조성 ▲부곡온천 활성화 사업 추진 등의 공약을 발표했다. 

또한 군정 연속성 유지를 위해 전임 군수의 정책 가운데 예산 1조원 달성 등을 지속해 추진하는 한편, 대구∼대합∼창녕 간 산업철도 연결, 남지 용산 낙동강 합강대교 건설, 장애인과 노인시설 승강기 설치 등의 비젼도 함께 제시했다. 

성낙인 후보는 “창녕의 미래가 창창하게 빛날 수도, 낙후될 수도, 이 모두 군민의 선택으로 결정된다”며 이번 선거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성낙인의 개인적 명예가 아니라 창녕의 새로운 도약,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창녕의 미래를 위해 저 ‘성낙인’을 선택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성낙인 군수 후보는 이날 남지읍 시장에서 ‘창녕 남부권 발전 공약’을 발표하고 창녕의 균형 발전을 약속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