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조은정 기자=KT(대표이사 구현모)는 '키즈랜드 캠핑' 프로모션 예약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2023 키즈랜드 캠핑은 1개의 전용캠핑장(횡성 병지방 오토캠핑장)과 5개 캠핑장(경기 KT위즈파크 키즈랜드 캠핑존, 충남 태안 어은돌 송림 캠핑장, 경북 칠곡보 오토캠핑장, 경남 양산 캠프포레, 전남 담양 금성산성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신청 자격은 만 12세 이하 자녀를 둔 KT 고객이다.

모델들이 키즈랜드 캠핑 예약 홈페이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모델들이 키즈랜드 캠핑 예약 홈페이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전용캠핑장에는 야간 조명 시설을 이용한 '별빛폭포' 포토존, 화덕 꼬치 체험이 가능한 파이어피트(원시화로)존,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 스포츠'와 협업한 글램핑 전시존, 캠핑 장비 체험 공간이 마련됐다.

월 1회는 '스페셜캠핑'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추첨을 통해 금-토요일 40가족, 토-일요일 40가족을 전용캠핑장에 초청해 캐릭터 탈인형과 포토타임, 캠핑장 보물찾기 프로그램, AI(인공지능) 반려견 로봇 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KT 가족만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키즈랜드 캠핑의 기회를 마련했다. 지니 TV 키즈랜드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