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강원도 영월군에 위치한 SM그룹 레저부문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는 22일, 여주대학교와 공동 발전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여주대학교 대학본부 5층 회의실에서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동강시스타는 여주대 리조트 관련학과 학생들을 위해 양질의 현장실습을 제공할 계획이며, 현장실습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동강시스타측은 여주대학교 교직원 및 학생이 리조트 이용 시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협약식에는 정환오 동강시스타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엄기매 여주대학교 부총장 등이 참석했다.

탑스텐 동강시스타 리조트와 여주대학교 관계자들이 산학협력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M그룹)
탑스텐 동강시스타 리조트와 여주대학교 관계자들이 산학협력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M그룹)

여주대학교 엄기매 부총장은 "여주대와 동강시스타의 협약을 통하여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여 유기적 관계가 맺어짐과 동시에 향후 학생취업, 실습 등 다양한 교류가 지속적으로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동강시스타 정환오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리조트 관련학과 학생들에게 인적자원을 적극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며, "지역사회 인재 양성과 관광 산업 활성화를 이뤄 지역과 기업이 상생하며 나아가는 비전을 그리겠다"고 화답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