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뉴스프리존]장연석 기자= 경북 예천군은 다음달 7일까지 'KBS 전국노래자랑 예천군편' 예심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27일 밝혔다.

국내 최장수 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은 제20회 예천아시아 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개최를 기념해 2016년 이후 7년만이며, 다음달 15일 한천체육공원 특설무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KBS 전국노래자랑 예천군편 포스터(사진=예천군)
KBS 전국노래자랑 예천군편 포스터.(사진=예천군)

예심참가는 군민은 물론 직장인, 학생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읍‧면행정복지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예천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예심은 다음달 13일 오후 1시 예천군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며, 이날 본선에 진출할 15개 팀을 선발하고 본선 녹화에는 개그우먼 출신 김신영 MC의 재치 있는 입담과 함께 조항조, 이혜리, 윙크, 신승태, 은가은 등 인기가수가 출연해 신나는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오는 6월 4일부터 7일까지 예천스타디움 일원에서 열리는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성공을 개최를 염원하며 KBS 전국노래자랑을 개최한다"며 "누구나 참여해 재능과 끼를 마음껏 발휘하시고 화합을 다지는 시간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