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스프리존]박용 기자= 국민의힘 홍석준 의원(대구 달서구갑)은 지난 25일 대구 달서아트센터 청룡홀에서 '홍석준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2023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이태훈 대구 달서구청장과 죽전·장기·용산·이곡·신당 구의원 및 시의원을 비롯해 2000여명의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업 및 의정활동을 보고하고 협력과 소통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국민의힘 홍석준 의원(대구 달서구갑)이 지난 25일 ‘홍석준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2023 의정보고회’를 대구 달서아트센터 청룡홀에서 이태훈 달서구청장과 죽전·장기·용산·이곡·신당 구의원 및 시의원을 비롯해 2,000여명의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업 및 의정활동을 보고하고 협력과 소통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사진=홍석준 의원실)
국민의힘 홍석준 의원(대구 달서구갑)이 지난 25일 대구 달서아트센터 청룡홀에서 '홍석준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2023 의정보고회'를 개최하고 있다.(사진=홍석준 의원실)

보고회는 그동안 대구와 달서구를 위해 이룬 지역 사업성과(지역 현안 해결), 의정 활동성과(예산확보) 등을 중심으로 보고하고, 미래 비전과 향후 발전계획을 설명하고, 이후 현장에서 주민들의 민원을 듣고 답하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한덕수 국무총리를 비롯해 김기현 당 대표, 홍준표 대구시장의 메시지 등이 깜작 공개돼 행사의 의미가 더해졌다.

홍석준 의원은 "국회 개원 이후 처음 열리는 의정보고회인 만큼 그간 대구와 달서 발전을 위해 해왔던 일들을 발표하는 뜻깊은 자리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의견을 가까이서 경청하고, 의정 활동에 충실히 반영할 수 있도록 직접 만나 소통하는 자리를 많이 가질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