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CO 관광박람회장서 '하동 홍보관' 운영…하동세계차엑스포 집중 홍보

[경남=뉴스프리존]김태진 기자= 하동군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3 경남관광박람회’에 하동군 홍보관을 운영하며 ‘2023하동세계차엑스포’를 집중 홍보했다고 밝혔다.

하동군이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사진=하동군)
하동군이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사진=하동군)

경남도와 창원시가 주최하고 ㈜케이앤씨가 주관한 경남관광박람회는 도내 지자체를 비롯한 100개 사와 350개 부스가 운영됐으며, 관광포럼, 경남 베스트관광지 팸투어, 경남관광발전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가 동시에 진행됐다.

하동군은 ‘국제슬로시티 하동, 2023하동세계차엑스포’를 대표 슬로건으로 내걸고 3일간 차 시음 이벤트와 홍보 리플릿 배부 등을 진행하며, 부스 방문객들에게 하동세계차엑스포와 하동관광을 집중적으로 알렸다.

하동군 관계자는 “코로나19 방역수칙 완화로 박람회장에 많은 관람객이 찾아 하동 관광을 홍보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특히 차 시음 이벤트가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하동 녹차와 더불어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홍보에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