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bhc그룹은 의로운 일을 펼친 시민을 찾아 수상하는 사회공헌활동 '히어로 캠페인'의 2023년 주인공으로 김지완 씨를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김지완 씨는 지난 7일 경기도 화성시 비봉 고속도로에서 의식을 잃고 주행 중인 트럭을 세워 트럭 운전자와 추가 인명 피해를 막았다. 당시 트럭 운전자는 과로로 인해 의식을 잃고 고속도로 중앙대를 들이받으며 1㎞ 가량 주행 중이었다.

bhc그룹 홍보임원 이재이 이사는 "자칫 본인도 위험해질 수 있는 위급한 상황이었음에도 망설임 없는 용기 있는 결단으로 소중한 생명을 구한 김지완 님의 행동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bhc그룹은 사회 곳곳에서 활약하는 의인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면서 이들의 선행을 널리 알려 서로 돕는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上) bhc그룹 홍보임원 이재이 이사(오른쪽)가 bhc 히어로로 선정된 김지완 씨를 만나 소정의 상품을 전달했다. (下)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펜타포트점 오명근 점주(왼쪽에서 세 번째)와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문명희 관장(왼쪽에서 네 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bhc그룹)
(위) bhc그룹 홍보임원 이재이 이사(오른쪽)가 bhc 히어로로 선정된 김지완 씨를 만나 소정의 상품을 전달했다. (아래)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펜타포트점 오명근 점주(왼쪽에서 세 번째)와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문명희 관장(왼쪽에서 네 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bhc그룹)

한편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 천안펜타포트점은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과 관내 취약계층에 '카카두 그릴러 도시락&베이비 백립' 도시락 50세트를 전달하고 '러브백 캠페인'을 실시했다.

아웃백 천안펜타포트점은 천안시 종합사회복지관과 2019년부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 매년 물품 지원과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