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명 신용보증재단중앙회 부장, 이봉익 엘티엘 대표, 연제정 노무법인유앤 대표노무사

[대전=뉴스프리존] 이현식 기자= 한남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학생들의 진로·취업 준비를 위해 ‘2023학년도 졸업멘토 초청특강’을 개최해 학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28일 밝혔다.

한남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지난 3월 23일 학생들의 진로·취업 준비를 위해 ‘2023학년도 졸업멘토 초청특강’을 개최했다.(사진=한남대학교)
한남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지난 3월 23일 학생들의 진로·취업 준비를 위해 ‘2023학년도 졸업멘토 초청특강’을 개최했다.(사진=한남대학교)

한남대는 지난 23일 박찬명 신용보증재단중앙회 부장(회계학과 01학번)을 초청해 ‘직업의 선택과 직장생활&창업’을 주제로 첫번째 특강을 진행했다. 

한남대는 지난해 2학기에 운영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졸업멘토 초청 특강을 올해는 학생의 동기부여를 위해 1학기에 개설해 운영 중이다. 

학생들의 호응에 따라 오는 30일 이봉익 엘티엘 대표(경영학과 03학번)를 초청해 ‘젊은 도전, 힘 있는 실천’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어 4월 20일에 연제정 노무법인 유앤 대표노무사(법학과 89학번)가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를 주제로 각각 특강을 할 예정이다.

한남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측은 “지난해 졸업 선배를 초청해 멘토 특강을 진행한 결과 실질적인 도움이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라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분야의 졸업 멘토를 초청해 재학생들의 취업 준비에 도움을 주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