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운동영양학회, 한국아지노모도㈜, 아미노바이탈
- KLPGA 정규투어 스포츠영양교육 제공

[서울=뉴스프리존]유연상 기자=지난 21일 한국아지노모도㈜ 여의도 본사에서는 한국운동영양학회와 협력하여 KLPGA 정규 투어 시즌을 맞아, 시즌 중 선수들의 컨디셔닝과 영양관리를 위해 투어선수대상 스포츠영양교육을 실시했다.  이 날 ㈜와우매니지먼트그룹 소속 KLPGA 최예림(24, SK네트웍스), 박도영(27, 삼천리), 고지우(21, 삼천리), 김민선(20, 대방건설), 고지원(19, 삼천리) 선수가 참석하였으며 자유로운 질의 응답과 함께 실제 투어 중 선수들이 컨디셔닝을 유지하기 위해 지켜야 하는 영양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사진제공=[한국아지노모도㈜]
사진제공=[한국아지노모도㈜]

이 날 교육을 담당한 한국운동영양학회 운동영양 교육팀 고소구 코치는 “다가오는 경기 시즌 높은 기온과 습도에서 환경적으로 민감한 야외 경기를 하는 골프 선수들에게는 꾸준한 경기력을 유지하기 위해 경기 내내 계획된 전략적인 수분섭취가 필요하며, 장시간의 경기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서 높은 에너지의 필요성이 요구되는 만큼 시합 전,중의 충분한 에너지 섭취되어야 하고 이에 따라서 선수들이  지속적으로 루틴화하고 실천 할 수 있는 영양교육과 정보 전달이 필수적이다”라고 전했다.

한국아지노모도 관계자는 스포츠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스포츠보충제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해외 직구 등으로 도핑문제나 위험성분 검사 여부없이 무분별하게 유통되어 잘 모르고 섭취한 선수들이 불상사를 겪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선수들 자신이 먹는 영양식단과 스포츠 보충제들에대해 올바른 지식을 가질 필요가 있어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아미노바이탈은 아미노산시장의 60%을 점유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아지노모도㈜의 100년의 아미노산 연구개발기술을 바탕으로 스포츠분야를 위해 개발된 Amino Science Project 아미노산 서플리먼트로, 2008년 한국 공식 런칭 이후 국내 국가대표, 프로선수 후원과 함께 한국운동영양학회와 MOU를 맺고 스포츠스포츠영양 교육 지원활동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 아미노산 스포츠 뉴트리션 분야 내 저변을 확장해나가고 있으며, 국내스포츠인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브랜드 담당자는 올해에는 다양한 스포츠인들의 니즈에 맞춰 “아미노바이탈 구연산워터”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아미노바이탈 구연산 워터는 하이포토닉 원리로 물만 섭취했을 때보다 수분을 몸에 더 빠르게 흡수시킬 수 있으며 구연산 3300mg도 함유되어 있어,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 언제 어디서든 500ml 물에 희석하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앞으로 많은 스포츠인들의 수분섭취와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