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이디야커피는 가맹점주와 메이트(아르바이트생)를 대상으로 진행한 '2023 이디야 가맹점 신제품 공모전' 결선 심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공모는 에스프레소 활용 음료를 포함한 4가지 분야에서 진행됐으며 총 120개 아이디어가 출품됐다. 결선 심사에서는 1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1차 심사를 통과한 12개 메뉴가 평가받았다.

'2023 이디야 가맹점 신제품 공모전' 기념 사진 (사진=이디야커피)
'2023 이디야 가맹점 신제품 공모전' 기념 사진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아이디어, 시장성, 현실성 기준으로 1차 심사를 실시했고 최종 심사는 이디야커피 가맹점주협의회 및 임직원 평가로 결정됐다. 

최종 우승은 이디야커피 수원영통디지털점으로 선정됐다. 우승팀에게는 행운의 열쇠 10돈과 물류 지원 혜택이 주어지며 수상작은 신메뉴로 우선 검토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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