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현무 기자=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벚꽃 시즌을 맞아 지난 28일부터 4월 16일까지 은계호수 및 오난산 일대에서 벚꽃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시흥시 은계호수 벚꽃 (사진=시흥시)
시흥시 은계호수 벚꽃 (사진=시흥시)

‘꽃피는 은계호수’ 이벤트는 아름다운 호수와 흩날리는 벚꽃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은계지구에서 펼쳐지는 누리소통망(SNS) 인증 이벤트다. 

시민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은계호수 및 오난산에서 예쁜 벚꽃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개인 누리소통망(SNS)에 해시태그(#은계호수, #오난산, #시흥시, #벚꽃)를 포함해 올린 후. 포스터의 QR코드에 접속해 자신이 게시한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 링크를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2만원 상당의 기프티콘(동네티콘)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일은 4월 21일이다. 

은계지구는 오난산에 활짝 핀 벚꽃과 은계호수공원의 잔잔한 호수가 어우러진 풍경을 감상하기 좋은 힐링산책 명소로, 매주 토요일에는 은계호수 버스킹 ‘컬러풀 원더풀’이 개최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시 관계자는 “많은 시민이 은계호수 일대를 방문해 벚꽃을 구경하고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를 즐기며 이벤트까지 참여해 소중한 봄날의 추억을 만들어 나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