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평택도시공사는 30일 공사에서 운영중인 사업장을 이용하는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고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각 사업장별 고객 감동형 접점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발표회’를 가졌다.

평택도시공사가 30일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발표회를 가졌다.(사진=평택도시공사)
평택도시공사가 30일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발표회를 가졌다.(사진=평택도시공사)

이날 △진위천유원지 △공영주차장 △추모공원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어린이교통공원 △지역 건설사업 등 현재 공사에서 운영(추진)중인 사업장에서 각 사업장별 외부고객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주제로 진행되었다. 기존의 서비스를 개선‧보완할 수 있는 방안과 새로운 서비스 제공 방안에 대하여 프레젠테이션을 제작해 발표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팔문 평택도시공사 사장은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직원 개개인의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하다. 늘 고객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해 보는 배려의 자세로 업무에 임하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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