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0일까지

[경북=뉴스프리존]박종률 기자= 경북 경산시립박물관은 오는 4일부터 30일까지 '우리들의 압독국-우리는 박물관에서 꿈꿔요'라는 소규모 작품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경산시립박물관이 오는 4일부터 30일까지 '우리들의 압독국-우리는 박물관에서 꿈꿔요'라는 소규모 작품전을 연다.(사진=경산시)
경산시립박물관이 오는 4일부터 30일까지 '우리들의 압독국-우리는 박물관에서 꿈꿔요'라는 소규모 작품전을 연다.(사진=경산시)

경산시립박물관 전시실 2층에서 열리는 이번 작품전은 경산시립박물관 교육프로그램인 '어린이청소년박물관학교' 2월 수강생들의 작품으로 구성됐다.

'진열장으로만 바라본 유물이 어떻게 사용되었을지 상상한 모습'이란 주제에 어린이들은 상상력을 발휘해 자신만의 개성있는 작품을 만들었다.

경산시립박물관은 이번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관내 어린이들에게 유물을 자세히 관찰할 기회를 제공하고 작품전을 개최해 어린이들이 박물관에 대해 '다시 방문하고 싶은 박물관'의 이미지를 만들고자 했다.

한편 경산시립박물관 교육프로그램 '어린이청소년박물관학교'는 매월 1회(셋째 주 토요일) 진행된다.

오는 11월까지 양지리유적의 호랑이허리띠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