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스프리존]박종률 기자= 대구농협(본부장 손원영)은 경북 군위군의 대구시 편입에 앞서 군위군 우수 농산물 홍보를 통한 안정적인 판로확대 및 소비자 물가안정을 위해 오는 오는 4일 '대구농협과 함께하는 군위 농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장한다고 2일 밝혔다.

대구농협이 오는 4일 '대구농협과 함께하는 군위 농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장한다.(사진=대구농협)
대구농협이 오는 4일 '대구농협과 함께하는 군위 농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장한다.(사진=대구농협)

오는 4일을 시작으로 매월 첫째, 셋째 화요일 농협대구본부(북구 신암로 67) 앞에서 개장예정인 '군위 농산물 상생장터'에서는 군위지역에서 생산되는 딸기, 오이, 쌈 채소 등 고품질의 우수 농산물을 시중가격 대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4일에는 개장기념 사은행사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장바구니 및 오이 200봉지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손원영 본부장은 "군위군 농산물 홍보 및 소비촉진을 위해 직거래장터 개장은 물론 하나로마트 등 대구 관내 판매장에서의 군위농산물 특판 행사 등 판로확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