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뉴스프리존] 홍성규 기자= 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가 브랜드빵을 출시한다.

인천 동구, 브랜드빵 출시 및 판매 
인천 동구가 오는 5일부터 출시 및 판매하는 강화쑥앙버터소금빵 등 브랜드빵 사진.(사진=동구청) 

동구는 야구공빵을 비롯한 홍국쌀소금빵, 강화쑥소금빵, 홍국크랜베리크림치즈빵, 강화쑥앙버터소금빵 등 5종의 브랜드빵을 5일부터 판매한다.

야구공빵은 야구공 모양에 생크림을 듬뿍 넣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을 자랑하며, 홍국쌀소금빵과 강화쑥소금빵은 일반 소금빵과 달리 밀가루보다 쌀가루 함량이 높아 고소하고 단백,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야구공빵, 홍국쌀소금빵, 강화쑥소금빵 등 3종의 브랜드빵은 화수동 ‘브레드파파(운교로6)’에서 개당 2500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화평동 ‘앤드아워(수문통로27)’에서는 야구공빵과 추가 개발한 홍국크랜베리크림치즈, 강화쑥앙버터소금빵 3종을 개당 2500~32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브레드파파는 동구에서 19년간 운영한 토박이 제과점으로 빵 맛이 부드럽고 맛있어 입소문으로 유명한 지역 빵집 중 하나다.

또 앤드아워는 동구 지역 내 초대형 카페로 가족과 친구 단위로 멋진 인테리어를 감상하며 커피와 빵을 즐길 수 있는 충분한 객석을 갖추고 있다.

김찬진 동구청장은 “2년 동안 준비한 동구 브랜드빵을 드디어 구민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구민뿐만 아니라 타지 사람들도 동구빵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