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키이스트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 날카로운 눈빛 보였다가 눈꼬리 휘도록 환하게 웃는 훈훈한 반전 매력으로 여심 흔들어 훈남 정석 선보여

우도환이 ‘훈남의 정석’을 선보였다.

최근 우도환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 포스트와 플러스 친구를 통해 우도환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우도환은 아웃도어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내며 건강한 에너지와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모습. 특히 화이트 컬러의 상의가 우도환의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눈길을 끈다.

또한 모자, 백팩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한 트렌디한 스타일도 완벽히 소화, ‘운동하는 남친짤’을 생성해 ‘랜선 남친’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우도환의 시크한 눈빛과 귀여운 미소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케이트 보드와 백팩을 어깨에 무심하게 걸친 채 날카로운 눈빛을 보였다가도 눈꼬리가 휘도록 환하게 웃는 훈훈한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흔든다.

우도환은 2017년 OCN ‘구해줘’와 KBS2 ‘매드독’에서 주연으로 맹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그리고 글로벌 SPA 브랜드의 시즌 주력 상품 모델에 이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의 S/S 홍보대사로 발탁되는 등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상황.

광고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업계의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우도환이 차기작으로 MBC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극중 JK 그룹의 유일한 종손이자 치명적인 눈빛을 가진 유혹자 ‘권시현’ 역을 맡아 스무 살의 아찔한 유혹 로맨스를 펼칠 예정.

우도환이 상승세를 이어가 ‘차세대 20대 남자 배우’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지 기대가 모아진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