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뉴스프리존]허정태 기자= 산청군의회 의원들은 9일 '2023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가 열리고 있는 진주실내체육관 등에서 대회에 참여한 관계자와 선수들을 대상으로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를 홍보했다.

2023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를 방문하여 대회에 참여한 관계자 및 선수들을 대상으로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를 홍보에 나섰다  (사진= 산청군의회)
산청군의회 의원들과 산청엑스포조직위원회가 '2023 진주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가 열리고 있는 진주실내체육관 앞에서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를 홍보하고 있다.(사진= 산청군의회)

산청군의회는 산청엑스포조직위원회와 함께 팸플릿을 배부하며, 한방의약의 우수성과 산청군 관광지를 소개하는 등 적극적인 대면 홍보를 펼쳤다.

정명순 의장은 “진주시 아시아역도선수권대회 개최를 축하드리며 이렇게 큰 규모의 대회에 우리군에서 열리는 산청엑스포를 홍보 할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해주신 진주시의회 양해영 의장님을 비롯한 시의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산청군과 진주시는 인접시군으로 상생협력사업을 맺고있는 우호 지자체다.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산청군과 진주시에 도움 되는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0년만에 다시 열리는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는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미래의 약속, 세계 속의 전통의약’이란 주제로 오는 9월15일부터 10월19일까지 35일간 산청 동의보감촌 일원에서 개최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