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청, 해군제3함대, 목포해양경찰서,목포교육지원청, 목포세관 등

[전남=뉴스프리존] 조완동 기자= 목포경찰서가 마약범죄 척결을 위해 ‘마약류 범죄 총력대응 관계기관 간담회’를 실시했다.

목포경찰서가 마약류 범죄 총력대응을 위해 7개 관계기관과 간담회를 가졌다.(사진=목포경찰서)

지난 12일 개최한 이날 회의는 이준영 목포경찰서장을 비롯 목포시청, 해군제3함대, 목포해양경찰서, 목포교육지원청, 목포세관,광주출입국외국인사무소목포출장소 등 7개 기관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관계자들은 회의를 통해 마약 범죄의 중대성과 심각성에 대해 서로 공감하고 마약류 범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한편, 마약류 범죄를 근절할 수 있는 대책과 협조방안을 논의했다.

이준영 목포경찰서장은 ‘최근 SNS 등 온라인을 통해 청소년들이 쉽게 마약을 구입 할 수 있어 그 위험성도 커져 청소년들에 대한 예방교육을 교육지원청과 협력해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목포지역에도 꾸준히 마약류 범죄가 증가 추세에 놓여있어 목포세관 등 관계기관들의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목포경찰서는 경찰서장을 단장으로 하고 全 기능이 참여하는 마약범죄 합동단속 추진단을 구성·운영 중에 있는 가운데 목포시청, 해경, 검역소 등 관계기관과 협력을 통해 정보 공유 및 예방 교육과 홍보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갈 방침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