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핑 체험활동 실시

[경남=뉴스프리존]허정태 기자= 산청군 드림스타트는 가족과 함께하는 글램핑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산청 비토애글램핑에서 운영한 ‘산청군 드림스타트 가족과 함께하는 글램핑 체험활동’ 모습.(사진=산청군)
산청 비토애글램핑에서 운영한 ‘산청군 드림스타트 가족과 함께하는 글램핑 체험활동’ 모습.(사진=산청군)

이번 프로그램은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가족 간 소통과 유대 강화를 위해 마련돼, 지난 13일과 14일 이틀간 산청 비토애글램핑에서 열려, 모두 10가구가 참여했다.

참여 가족들은 물놀이를 비롯해 바비큐 저녁식사, 모닥불멍 등 시간을 가지며, 가족애를 확인하는 등 힐링을 통한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한 참여 가족은 “평소 여행 기회가 많지 않은데 이렇게 가족들이 함께 모여 서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정말 행복하다”며 “이런 기회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산청군 드림스타트는 만 12세 이하(초등학생 이하) 취약계층 아동과 가족, 임산부를 대상으로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공평한 출발 기회를 보장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다양하고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지원해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