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하나카드(대표이사 이호성)는 하와이 관광청이 진행하는 '말라마 하와이'(Mālama Hawai‘i, 하와이 배려 여행) 캠페인과 함께 하는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주요 혜택으로는 ▲인터파크투어, 하나투어, 투어비스 항공 혜택 ▲부킹닷컴, 아고다,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트립닷컴 숙박 예약 할인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오너십 프로그램 특가 제공 ▲프린스 와이키키 객실 및 골프 최대 35% 즉시 할인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 객실 현장 할인 및 스파클링 와인 증정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객실 현장 할인이 준비됐다.

하나카드 JCB카드 고객은 ▲와이키키 트롤리 무료 또는 할인 ▲알라모아나센터 쇼핑 프리미엄 패스포트제공 ▲Tommy Bahama 할인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무료 디저트 ▲알로하 스테이크 하우스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스탬프가 적립되는 '여행라운지 스탬프' 서비스를 이용하면 적립 개수에 따라 하나머니가 지급된다.

하나카드 마케팅추진부 남윤채 대리는 "하와이 여행을 계획 중인 손님을 위해 하와이 관광청과 이벤트 기획에 많은 정성을 들였다. 하와이 본래의 아름다움 모습을 지켜가면서 하와이에서 여유 있고 낭만 있는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