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2004년 출시된 '비요뜨' 누적 판매량 7억 개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비요뜨 6종 이미지 (자료=서울우유협동조합)
비요뜨 6종 이미지 (자료=서울우유협동조합)

비요뜨는 국산 원유로 만든 플레인 요구르트와 토핑을 섞어 먹는 제품이다. 토핑은 '초코링', '크런치볼', '쿠키앤크림', '초코팝', '비요뜨 링크', '오!그래놀라' 맛이 출시됐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최현우 발효유마케팅팀장은 "국산 원유를 활용한 우수한 품질의 플레인 요거트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플레이버를 구현해 차별화 된 맛, 한끗 차이를 만드는 서울우유만의 토핑 요거트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